마케팅도서요약
Growth Hacking - 션 엘리스Growth Hacking - 션 엘리스
조동진 2017-12-28 1319
|
||||||||||||
도서개요
션 엘리스 그로스 해킹 방법론의 개척자이며 ‘Growth Hacking’이란
용어를 만든 장본인이다. 드롭박스 마케팅 신화의 주인공이기도 하며, 드롭박스를
비롯하여 이벤트브라이트, 로그미인, 업로어, 룩아웃의 마케팅 활동을 이끌어 시가총액 10억 달러 이상의 기업으로
성장시킨 실리콘밸리 최고의 마케터이자 그로스 해커다. 또한 고객정보분석, 설문조사 기업인 괄라루의 설립자이자 CEO로 스타벅스, 아마존, 인튜이트와
같은 고객들을 통해 수백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이후 콸라루를 성공적으로 매각(Exit) 했다. 페이스북, 구글, 에어비앤비, 우버 등에 몸담은 15만 명 이상의 전문가들이 참여하고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인 그로스해커스(growthhackers.com)를 창립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스타트업과 포춘 100대 기업에서 활발히 강연 및 컨설칭 활동을
펼치고 있다.
Growth Hacking의 목적 비즈니스 여러 성공 요소를 해킹 수준으로 집요하게 분석하여 결국 성공으로 이끌어내기 위함이다. - 성장
잠재력의 마지막 한 방울까지 찾아낸다 - 제한적
투자로 의미 있는 결과를 얻는다 - 마케팅
비용의 수익률을 최대화 한다 - 결국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한다
Growth Hacking One Page 요약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이전글그로스해킹-유태영
- 다음글Growth Hac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