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몇 가지 문의 사항몇 가지 문의 사항
이홍열 2019-02-07 1030
|
|||
안녕하세요.
리드젠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1. 문자비용(SMS, LMS, MMS) 비용은 별도로 부과가 아니라, 월사용료에서 나가는 것인가요? 보니까, point 가 있고, 충전도 있던데요. 혹시 과금 체계가 아래와 같은가요? 1) 솔루션 사용료(스텝메일, 스텝문자 등) 별도[사용인원에 따라 비용이 다름] 2) 문자비용( SMS, LMS, MMS가 다름) point 에서 차감. 3) 이메일비용 통당 1원. point에서 차감
2. 현재 고객리스트 1000명까지는 무료인데, 이게 기한이 있는 것인가요?
3. 리드젠 마케팅 사이트는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되나요?
4. 혹시 타사이트 혹은 구글스프레드 sheet와 연동해서, 고객리스트를 자동으로 등록하게 하는 기능을 추후 개발하실 계획이 있으신가요? 고객리스트에 등록하는 것만해도 꽤 일입니다. |
- 이전글발신번호 등록오류 어떻게 해야할까요?
- 다음글유료인가요??
1. 문자비용과 이메일 비용은 충전한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2. 고객리스트 999명까지 무료이고요 기한은 없습니다.
3. 리드젠 사이트는 게속 업데이트 됩니다
4. 고려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