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부지런한 새가 좋은 먹이도 먼저 먹는법부지런한 새가 좋은 먹이도 먼저 먹는법
강철 2016-02-15 2103
|
어느날~ 페이스 북 타임라인에 뜬
주제가 “온라인 마케팅의 깊이 있는 통찰” 눈에,,,은근히 땡기던데요,,,^^ 일단 전화 로 신청~! 오늘 2월 14일 일요일 날씨가 추운데,, 갈까~ 말까? 에이~ 뻔~할 텐데,,,,
그래도,,, 부지런한 새가 먹이도 좋은거 찾아 먹는법~ ^^
종각10번출구에 위치한 토즈에서 “온라인 마케팅 세미나” 세상에, 모든 물류나, 유통이 토네이도처럼 온라인에서,, 오픈마켓으로 빨려들어 가는 요즘,, 이미, 공룡기업 오픈마켓에서 지나친 독식의 유통과 소상공인들의 출혈광고비의 마케팅 구조에서 살아 남기 위한,,, 무언가, 위기감이,,, 나~? 아닌, 많은 사람들이,,아마도 위기감,,,? 또는 정보의 홍수 속에 목마른,, 오아시스 같은 정보,,? 그 런거 아닌가,,,하는 느낌을 처음에,,,제가 느낀 점 이네요,,, 저는, 이나이 되기까지, 뒤늦게 기술계통에 살아 오면서,, 정보에 뒤 늦었다 할까요?,,,
이미, 온라인 사업을 선택하고 투자하고 여기까지 왔지만,, 아뭏튼 온라인 마케팅에 중요성을 알면서도,, 방법론을 찾으러 많은 시행 착오를 나름 겪어오면서,,, 혼란스럽게~ 여러 “온라인 마케팅,또는 sns의 마케팅 교육”도 여러번,,참석해보기도 했어요,, 오늘 1차 교육에 민진홍 대표의 기본적이자 가장 중요한 (알면서도 다들 잘 안하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대표의 소개를 들으며,, 이미 일본, 미국등 오래동안 검증화 된 자동고객모집 시스템의 우리나라 도입 된 배경 등, 여지껏 어디에서 들을 수 없었던 체계적인 새로운 마케팅 교육에 저는, 놀라움을 표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더욱더, 저는 정신을 가다 듬고 교육에 귀를 기울릴 수 밖에 없는 것은,,
2차 시간에 네모의 미학 유문진 대표의 잠재고객을 체계적으로 다방면의 마케팅 채널 유입방법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내상품, 하고자 하는 서비스에 관심있는 신규고객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눈높이에 맞게 모집하고 이후 CRM관리 시스템 구축 및 구매전환까지 높일 수 있는지 소비자 입장에서 관심,(부유고객)-선택(가망고객)-결정(처음고객)-팬고객(사후관리)-충성고객 까지
치밀하게 관리하고 분석해서 모든 욕구에 걸맞는 시스템 구축을 한다면 해당 업종에서는 차후 어떠한 마케팅 채널 수단의 변경이 온다 하더라도 흔들리지 않는 온라인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는 세미나 강의에 아직은 전체를 다~이해 하지 못하지만 저는 전율을 느끼기에 충분 했습니다. 제가, 교육을 전체를 이해 하기엔 많이 부족하지만 무엇부터~ 시작을 하고 ~결과를 알기엔 많은 것을 깨닫기엔 충분한 자리 였습니다. 강의가 끝나고 유문진 대표, 민진홍대표,, 또한 강의에서 처음 봰 분들 과의 뒷풀이 참석에서도 참
목록
|